[센서 이상] 알람 발생 시 조치 사항 안내
페이지 정보
본문
*의심내역: 센서 고장
*조치사항: [고객지원] - [A/S접수] 메뉴에서 A/S접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*A/S접수 시 필요 사진:
1. 기기 좌/우측에 부착된 은색 명판 사진
2. 모니터 사진 (알람이 발생한 경우, 모니터 두 번째 버튼을 두 번 누르신 후 알람 내역을 함께 첨부)
3. 압력계(디지프레셔) 사진: 기기 중간부의 빨간 숫자 게이지 혹은 바늘 계기판
4. 기기 전면부 사진
*조치사항: [고객지원] - [A/S접수] 메뉴에서 A/S접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*A/S접수 시 필요 사진:
1. 기기 좌/우측에 부착된 은색 명판 사진
2. 모니터 사진 (알람이 발생한 경우, 모니터 두 번째 버튼을 두 번 누르신 후 알람 내역을 함께 첨부)
3. 압력계(디지프레셔) 사진: 기기 중간부의 빨간 숫자 게이지 혹은 바늘 계기판
4. 기기 전면부 사진
관련링크
- 이전글[알람은 발생하지 않았지만 온도/습도가 높은/낮은 경우 조치 사항 안내] 24.04.09
- 다음글[송풍기 이상] 알람 발생 시 조치 사항 안내 24.04.09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